최면후기
커뮤니티 > 최면후기

말더듬, 말막힘 , 긴장, 과민성대장염 덧글 0 | 조회 3,140
박성복  


저는 사람들과 자주 만나지는 않으나 새로운 사람과 만날때면 늘 긴강하게 되고


말이 막히거나 더듬는 증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중학교때부터 20년넘게 말을 더듬었습니다.


나름 대로 연습도 많이하고, 스피치학원도 다니기도 했지만 소용없었습니다.


특히, 뒤에 받침있는 단어나, ㅇ 단어, ㅆ 발음을 말할때면 어김없이 막히는 겁니다. 머리도


새하야지고 아무생각도 안낫습니다.


 주위사람들은 첨에 최면센터에 찾아가 본다고 하니까 노력하면 되지 왜가냐고 하더군요.


하지만 저로서는, 정말 심각한 증상이었습니다. 심지어는 전화받을때도 이제 첫말이 안나오더군요.


이래저래 더 긴장하게 되고, 내성적이 되어서 사람들을 피하게 되다보니 더심해지는것 같았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처음 레드썬최면센터에 들었을때는 정말 이제 마지막 시도라는 각오였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남들보다 반응성이 떨어지신다고 해서 2주동안은 원장님이 하라는대로만 했는데


 3주부터는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더군요. 말할때도 편안한 기분으로 말하게 되니 자신감도 더생기고요.


4주차때 성격분석해주신거 너무 좋았습니다. 원인이 성격에도 있었던걸 몰랐었는데 성격에 대해 상담해


주시고 최면해 주셧을때 깨달은게 많습니다


10회를 마친 지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난듯한 느낌입니다.


가장기억에 남는건 원장님의 편안한 목소리와 나의 내성적인 성격이 많이 바꼇다는 겁니다.


최면을 접한게 너무 감사하고, 효과를 너무크게 봤기 때문에 또 감사합니다.


원장님 매번 늦 께까지 저 때문에 남아주신것 너무 고맙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해택을 주시기 바랍니다.